[글로벌경제신문] 서해안 시대...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 23일(금) 그랜드 오픈 > 승원뉴스

본문 바로가기

GALLERY

승원갤러리

[글로벌경제신문] 서해안 시대...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 23일(금) 그랜드 오픈

  • 작성자 : 최고관리자
  • 등록일 : 24-02-23 00:00
  • 조회수 : 72회

본문

충남의 교통 호재와 고품격 주거환경을 두루 누릴 수 있는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가 23일(금) 그랜드 오픈하며 수요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충남과 서울 및 수도권을 잇는 서해안 철도 사업이 활발히 추진되면서 서해안 시대 개막을 목전에 두고 있다. 충남 홍성에서 경기 화성시 송산까지 90㎞ 구간을 잇는 서해선 복선전철이 올해 하반기 개통(예정)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서해선 복선전철과 경부고속철도(서해선 KTX) 연결 사업이 기획재정부의 예비타당성조사(예타) 대상 사업에 선정되면서 서해안 철도 환경은 대폭 강화될 전망이다.

최근에는 장항부터 고창과 목포에 이르는 전·남북 서해안 지역까지 이어지는 철도노선을 구축하겠다는 ‘서해안철도 건설계획’ 공약이 발표되면서 해당 수혜가 예고되는 지역들의 부동산이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이다.

단지는 서해안고속도로와 광천IC, 버스터미널, 장항선 광천역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입지 프리미엄을 갖췄다. 서해선-경부선은 물론 2024년 개통 예정인 서부내륙고속도로 등 대형 광역교통망 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6~20층 3개동 선호도 높은 단일면적 전용 84㎡ 총 293세대로 공급되며4Bay 4Room 구조의 혁신설계는 물론, 영구 조망권을 확보한 정남향 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에너지효율 1+등급, 내진설계 1등급, 녹색건축물 인증, 방범설계 적용해 안전성에 대한 불안감 없이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다. 가구 당 1.5세대에 달하는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주차 스트레스도 줄였다.

주방과 복도 및 현관의 트리플 팬트리가 기본 시공되며 주방 엔지니어드 스톤, 최고급 아트월, 인덕션 전기쿡탑, 복합오븐, 현관 에어샤워, 비데 등도 무상 옵션으로 제공된다. AI 음성명령, 방범 제어,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한 최첨단 홈IoT를 더해 주거편의성을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 입주민을 위한 힐링 텃밭 승원팜(Farm)도 단지 옆에 형성되어 입주민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작물을 재배할 수 있어 힐링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호텔식 조식 서비스, 스크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명품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됐다.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헬스케어 시스템으로 스마트 실내공기 제어, 미세먼지 신호등, 맘스테이션 그린카페, 실내 청정 교육센터, 미세먼지 저감식재, 건강관리센터 등을 운영한다. 직영센터로 운영되는 종로엠스쿨을 통해 차별화된 커리큘럼, 단계별 맞춤 학습으로 무상교육 혜택도 제공한다.

단지 인근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명문사립 서해삼육 초∙중∙고, 광천초등학교와 광천중학교가 있어 더블 학세권도 갖췄다. 충남드론항공고, K-POP고와 같은 특성화고도 가까운 충청권 최고의 교육 환경이자 원스톱 학세권의 입지를 자랑한다.

하나로마트, 광천시장, 광천생활체육공원, 광천문예회관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으며, 93억원을 투입하는 광천읍 원촌마을 도시재생사업이 예정돼 있어 생활편의 여건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여기에 인근 지역 타 분양아파트보다 1억 5천만원가량 저렴한 2억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경쟁력을 갖췄으며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무제한 전매가 가능해 자금 마련 부담이 크게 줄었다.

단지 관계자는 “서해안 시대를 알리는 대형 교통호재를 한 몸에 누릴 수 있는 입지 프리미엄으로 오픈 첫 날부터 많은 분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타 현장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으로 미래가치 상승에 따른 높은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단지는 23일(금) 주택전시관 오픈과 함께 오픈 3일 간 매일 오후 4시 방문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황금열쇠(24K)를 비롯해 65인치 TV, 냉장고, 세탁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건조기, 전기압력밥솥, 자전거, 프라이팬 세트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승원 기자